Loading...

:::: 예약안내 관련:::: [필독]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688회 작성일 24-03-08 17:54

본문

문의 후 최종예약은 유선으로 이루어지며 


[사진관] 안내문자 발송  ㅡ [고객]안내문자 내용작성 후 답장 회신.예약금 입금  ㅡ [사진관] 최종스케줄 확정 확인문자 고객에게 전달 


순서로 이루어 집니다.



- 촬영날짜와 시간이 확정되지 않으면 예약가능과 견적안내가 불가능합니다.
예약금은 촬영날짜 예약후 12시간 이내로 안내문자 답장 과 예약금 입급 해주셔야 하며, 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됩니다.

- 예약금 만 입금되고 예약문자를 보내주지 않는경우 입금자 확인이 어려워 

  예약문자는 [답장] 반드시 보내주셔야 예약이 성립됩니다.




- 촬영연기는 1회만 가능합니다.[아기가 아프거나 불가피한 경우만 해당됩니다.]
- 재촬영시 추가금이 발생합니다.

촬영 전날.당일 연기와 취소는 불가합니다. 4일전까지 꼭 연락주세요.
- 환불규정 : 예약금 입금후 2일이전 (48시간전) 취소시 100% 환불가능.
  이후에는 1번의 변경만 가능하니 신중히 결정해주세요!
- 예약금은 1컨셉 촬영비가 예약금입니다. 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검색